대장의 하루2015. 5. 23. 20:09

골목대장입니다

5년동안 꾸준히 한 회사의

화장품을 쓰고 있는데요

오늘은 그녀석이 소멸되는

바람에 다시 인터넷으로

주문하였습니다

바로 리오엘리 C.A.D

리오엘리는 큰 화장품회사는

아니고 거기에 남자화장품으론

유일무이한 제품입니다

저도 군대 있을때

후임에게 추천받고

그때부터 매년 1-2개씩 주문하는데요

 리오엘리 홈페이지에는

10만원이 넘는가격.. ㄷㄷㄷ

 

 

왜 그런지 모르겠으나

온라인 쇼핑몰에서는

3만원밑으로 주문가능하네요 ㅎㅎ

 

 

 

보시시피 

스킨과 로션 두가지로 구성

남자화장품치고는

정말 순한편입니다 

 

*사진출처: 롯데닷컴

제가 피부에 워낙민감 ㅋㅋ

솔직히 화이트닝은

모르겠으나 각질은 어느정도 개선

그리고 무엇보다 순해서~

저처험 알콜에 민감한

사람들에ㄱㅔ 추천~

 

 

주문하루만에 도착~

깨질까봐 뽁뽁이로 포장

 

용량은 150ml입니다

남친생일이나 기념일등을위한

선물로는 제일 무난한

남자화장품이 아닐까합니다

나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고르기가

그리 쉬운일은 아닙니다

저도 중간에 잠시 방황했지만

다시 이 제품으로 돌아왔죠 ㅎㅎ

남자화장품고르기가 힘들다면

누구에게나 잘 맞는

순한 리오엘리 C.A.D한번

써보세요~

이상 골목대장입니다

Posted by DG골목대장